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앤소울 2’의 ‘세 개의 소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엔씨(NC)는 ‘스페셜 영웅 소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블소2 공식 커뮤니티에서 배포된 쿠폰 코드를 등록해 영웅 소울 1개를 확정적으로 받는다. 이용자는 게임에서 획득한 재화를 통해 제작 시 영웅 소울 1개를 추가적으로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지난 13일부터 신규 생성된 계정의 캐릭터가 에픽 1막을 완료하면 영웅 소울 1개를 얻을 수 있다.
블소2는 신규 보스 ‘암흑의 기수 : 하름’을 선보인다. 하름은 수라의 심복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에 ‘심연의 틈’ 2층에 나타난다. 그림자의 힘을 사용하여 이용자를 속박하거나, 검은 구체를 생성하여 강력한 광역피해를 입힌다. 하름을 처치하면 ‘천빙’, ‘백발백중’, ‘치환’ 등 신규 영웅 패시브 무공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엔씨(NC)는 ‘소울 패링 시스템’을 추가했다. 특화 무공을 사용해 보스 몬스터의 공격을 방어하거나 회피에 성공하면 소울 패링이 발동된다. 소울 패링으로 기력 게이지를 모두 차감시키면 보스 몬스터에게 상태 이상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리니지2, 서비스 18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실시2021.10.27
- 리니지-배그-세나 최신작, 겨울 시즌 글로벌 출격2021.10.26
- 엔씨소프트 리니지W, 11월 2일부터 사전 다운로드2021.10.25
-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오마이걸 라이브콜 행사 11월 13일 개최2021.10.25
이와함께 오는 29일 신규 모험 콘텐츠 ‘야루의 모래시계’를 추가할 계획이다. 야루의 모래시계는 주로 경공을 활용해야 도달할 수 있는 지역에 등장한다. 가장 먼저 발견한 이용자만 루팅(Looting)이 가능하며, 영웅 무기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엔씨(NC)는 장비 시스템도 개편했다. 강화 단계에 따른 영력 증가량 및 일부 장비의 능력치를 상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