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는 다음달 10일 이벤터스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통합 메시징 플랫폼 '노티피케이션(Notification)’을 소개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NHN 클라우드 노티피케이션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는 다양한 기업들의 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NHN 클라우드의 노티피케이션은 문자 및 알림톡 서비스 등의 월 발송량이 7.2억 건을 넘을 정도로 많은 기업들에서 찾는 대표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이다.
이번 행사 프로그램은 ▲고객들이 플랫폼 서비스를 활용해 성장하고 있는 사례를 소개하는 '리더들이 인정한 통합 메시징 플랫폼' ▲NHN 클라우드가 운영하고 있는 구체적인 노티피케이션 서비스 기능, 운영 전반에 대해 전하는 '메시징 서비스 톺아보기' ▲NHN 클라우드 파트너사 서울벤처스의 솔루션 적용 사례인 '컨버전엑스 메신저(스타트업을 위한 쉽고 간편한 메시징 솔루션)' 등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 NHN, 중기부 주최 AI 챔피언십에 클라우드 인프라 제공2021.10.15
- NHN 클라우드, 준오뷰티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전환 지원2021.09.15
- NHN, KINX 클라우드허브 연동...'멀티클라우드 전략 강화'2021.09.06
- NHN, 에오스 레드에 2년간 클라우드로 인프라 지원2021.08.27
또 '문자 클릭 향상율 600% CRM' 세션을 통해 현존하는 CRM 마케팅 툴과 노티피케이션 연계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성과를 창출해 내는 방법 등도 소개된다.
NHN 이주영 기업사업부 이사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전략을 세우고 있는 다양한 기업뿐 아니라, 개발자, 마케터, 그 외 다양한 직무 담당자분들에게 유용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