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한화투자증권과 주식 쏜다

1~15일 베네플러스(BENE+) 생필품 구매 고객 선착순 1만 명 최대 2주 증정

유통입력 :2021/09/29 09:34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일부터 15일까지, 한화투자증권과 손잡고 신세계TV쇼핑의 생활용품 자체브랜드(PL, Private Label)인 베네플러스(BENE+)상품을 구매하고, 한화투자증권에 비대면 종합계좌 개설을 완료한 생애최초 신규 고객 1만 명에게 최대 2주를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주식은 삼성전자, 카카오, 기아, LGU+, 대한항공, 광동제약, 하림, 모나미 등 8개 기업의 주식이다.

신세계TV쇼핑은 행사 상품을 40·50 주부 고객과 1인 가구 고객의 구매율이 높은 생필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신세계TV쇼핑 주식 증정 이벤트 썸네일

물티슈 10팩 세트 1만1천원, 양말 7족 세트 6천800원, 막대걸레 2만9천900원, 리클라이너 좌식소파 8만9천원 등 신세계TV쇼핑이 직접 유망한 중소 제조사를 선별하고, 상품 기획단계부터 협업해 출시한 베네플러스(BENE+)의 가성비 상품들이다.

행사 기간 내 TV와 모바일을 통해 다수의 ‘베네플러스(BENE+) 특집 방송’도 진행한다. 우선 10월 1일에는 오전 10시에 모바일 방송을, 오후 4시 35분에 TV 방송을 편성했다. 상품은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고, 최대 10%의 추가 할인과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주식 증정 방식은, 신세계TV쇼핑에서 상품구매 후 발송한 문자메세지의 쿠폰번호를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앱 ‘SmartM’의 이벤트 신청 화면에 입력하면 당첨 종목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종합계좌 개설을 완료한 신규고객 중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로 종합계좌를 개설하면 랜덤 1주를 증정하고, 중개형 ISA 계좌를 동시 개설하면 랜덤 2주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당첨된 주식은 10월 중 입고될 예정이며 5만원 초과 종목에 따른 제세공과금은 한화투자증권이 부담한다.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 참여가 달성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

신세계TV쇼핑 주용노 뉴테크담당 상무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신세계TV쇼핑의 합리적인 생활용품 브랜드 베네플러스로 생활도 플러스, 주식자산도 플러스 하실 수 있는 일거양득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