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새 던전 크리티아스 추가

세 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공간의 경계 첫 던전

디지털경제입력 :2021/09/17 13:21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던전 ‘크리티아스’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간의 경계’의 첫 번째 던전 ‘크리티아스’가 새롭게 도입됐다. 의문의 왕국 ‘크리티아스’ 지역의 몬스터가 끊임없이 등장하는 던전으로, 세 가지 난이도로 구성돼 권장 전투력에 맞게 플레이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내 빠른 콘텐츠 메뉴에서 ‘공간의 경계’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대량의 경험치와 함께 ‘반마력석’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반마력석’은 ‘공간의 경계’ 상점에서 ‘루타비스 카오스 모드 입장권’, ‘크리티아스 경험의 정수’ 등 희귀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추석 맞이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을 다음 달 21일까지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른 유저와 협동해 도깨비를 처치하는 ‘뚝딱뚝딱 대작전’, 매일 성장에 도움되는 버프 효과를 받는 ‘도깨비 석상의 축복’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넥슨 측은 게임 내 장비를 강화하는 승급 시스템을 개편했다. 레전더리 승급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으로 ‘마력의 흔적’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여러 개의 레전더리 등급 장비를 장착할 시 부여받는 세트 효과도 더욱 강력하게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