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제로백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 출시

전기분해 살균 기법, 웨이브 제빙,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 등 적용

홈&모바일입력 :2021/09/17 09:38

쿠쿠홈시스가 신제품 '인앤아웃 제로백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를 17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0˚C의 얼음부터 100˚C 끓인 물까지 한 대의 정수기에서 출수된다. 업계 최초로 얼음정수기에 전기분해 살균 기법을 도입해 셀프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웨이브 제빙 시스템’을 적용해 물속 기포를 제거해 얼음을 더욱 단단하고 투명하게 생성한다.

일반모드는 15분, 쾌속모드로 제빙하면 12분 만에 얼음을 얻을 수 있으며, 0.7kg 용량의 아이스룸으로 많은 양의 얼음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제빙 후 아이스룸에 보관된 얼음은 ‘UV 얼음 클리닝’으로 꼼꼼하게 살균되며 대장균이 99.99% 제거된다.

관련기사

쿠쿠홈시스 인앤아웃 제로백 얼음정수기. (사진=쿠쿠홈시스)

이외에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으로 물이 통하는 모든 관로와 외부 코크까지 버튼 하나만 눌러 살균되며, 사용자가 살균 과정을 잊더라도 5일에 한 번 자동 살균이 진행된다.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으로 이지타입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필터는 숯 성분으로 더욱 깨끗해진 카본 복합 필터와 업그레이드된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를 적용했다. 노로바이러스를 99.9% 제거하고 중금속(알루미늄, 철, 납) 및 세균(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잔류 염소와 미세입자까지 제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