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인생 증명사진' 촬영법 공개

소호몰 ‘반하루’·사진관 ‘산호맨숀’과 이색 협업

인터넷입력 :2021/08/24 10:41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온라인 소호몰 ‘반하루’, 사진관 ‘산호맨숀’과 협업한다고 24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생 증명사진' 촬영법을 알려주는 영상을 전날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데일리룩 전문 여성 쇼핑몰 반하루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사진관 산호맨숀이 함께 했다.

영상에서 반하루 대표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초록’이 직접 산호맨숀에 방문해 증명사진 촬영을 위한 의상과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시청자들은 배경 색상에 따른 코디, 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과 표정 팁 등 모델이 전하는 촬영법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카카오스타일 보도자료_지그재그, 소호몰 ‘반하루’, 사진관 ‘산호맨숀’과 이색 콜라보

반하루는 이달 27일까지 유튜브에 소개된 상품 포함해 신상품·인기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은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으며, 지그재그가 제공하는 최대 12% 할인 쿠폰팩을 적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기획전 추천 코디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두 명에게 ‘산호맨숀 증명사진 촬영권’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증명사진으로 자신을 표현하려는 트렌드에 따라 '인생 증명사진'을 찍고자 하는 MZ세대를 겨냥한 기획전을 선보인다”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완성할 수 있도록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촬영 팁을 영상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만큼, 나다운 증명사진을 남기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