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최대 2개월 무료

인터넷입력 :2021/08/23 10:40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이모티콘 월정액 상품인 ‘이모티콘 플러스’를 구독 시 최대 2개월 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획전을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1월 출시한 이모티콘 플러스는 오픈 기념 할인가 월 3천900원(정상가 4천900원)으로 원하는 이모티콘을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정기구독 상품이다. 기분, 감정, 상황 등에 맞춰 이모트(메시지 단위의 개별 이모티콘)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단건 구매에 비해 더 많은 이모티콘을 활용한 다채로운 표현이 가능해 카카오톡 이용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23일 오후부터 시작하는 기획전은 현재 이모티콘 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미 가입자와 기존 정기구독 이용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미 가입자는 1개월 간의 무료 사용 체험 프로모션 참여를 신청한 뒤,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기 전에 결제 정보를 등록하고 이모티콘 플러스를 구독 신청하면 추가로 1개월의 무료 사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가입자의 경우, 구독을 유지하면 다음 달 정기 결제일에 금액이 결제되지 않고 1개월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모티콘 플러스

카카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이모티콘 플러스의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게 하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수 많은 이모티콘들로 한층 더 풍성하고 자유롭게 감정과 상황을 표현하며 카카오톡 대화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