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기름 없이 튀김요리 29L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출시

순환열풍 적용·20가지 요리 간편 조리…해동율 90% 모드 채택

홈&모바일입력 :2021/08/18 09:35

위니아딤채가 기름 없이 튀김 요리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29L 신제품을 18일 출시했다.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은 매트 블랙과 로즈 골드 컬러를 매치한 디자인에 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오븐·그릴·발효·건조·콤비·해동 등 8가지 조리 기능을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위니아딤채는 기존 34L 스팀오븐에 이어 29L 모델을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확대했다.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사진=위나아딤채)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은 위니아만의 순환열풍 기술로 기름기는 빼고 식감은 바삭한 에어프라이 요리를 완성한다. 튀김만두, 크리스피치킨, 감자튀김 등 7가지 자동 메뉴를 탑재했으며, 20가지 메뉴를 버튼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홈쿡 자동 조리 기능도 적용했다. 홈쿡 버튼을 누른 뒤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오븐의 온도와 시간이 자동 설정된다.

또한 냉동된 재료를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2가지 해동모드를 적용했다. 프레시 해동 모드는 해동율이 90% 이상이며, 급할 때는 쾌속 해동 모드로 빠르게 칼로 썰어 조리 가능한 수준까지 해동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번 신제품은 조리실 상부에 열을 발생시키는 광파히터가 숨겨져 있어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히터 접촉에 따른 화상 위험을 줄여 안전성을 강화했다. 주방 가전제품의 특성을 고려한 스테인리스 소재 조리실과 스팀청소, 탈취 기능도 갖췄다.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은 10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시 대기전력이 자동 차단되는 ‘스마트제로’ 기능으로 에너지절약도 극대화했다. 제품은 하이마트에서 3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