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가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지누스는 지난달 부산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입점한 바 있다. 기존 롯데백화점 중심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해왔던 지누스는 올해부터 신세계백화점 내 브랜드 매장을 확장해 나가며, 점차 유통망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지누스는 이번 타임스퀘어점 입점을 기념하며,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제품 20% 할인혜택과, 6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컨투어 필로우 1개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 지누스,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매출 1억원 기록2021.07.20
- 지누스, 역대 최고 실적…미국 외 지역서도 호조2021.05.17
- 지누스 오프너, ‘iF 디자인상’ 수상2021.04.19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2024.12.22
지누스는 다양한 유명 침구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프리미엄급 소재의 고사양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코로나를 대비해 소비자들이 보다 더욱 안심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소독 및 방역에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지난번 부산점에 이어 이번 신규 매장 입점 소식은 젊은 고객층이 밀집되어 있는 서남부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지누스가 더욱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 내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가며, 다양한 고객층이 지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