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한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그날의 벚꽃’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그날의 벚꽃’은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 스테이지로, 메인 스테이지 1-16을 완료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즘’을 소모해 메인 스테이지 또는 자원 던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점수 아이템 ‘벚꽃잎’을 획득할 수 있다.
‘벚꽃잎’은 총 5단계로 구성된 신규 오로리안 ‘히이로’의 이벤트 스토리 오픈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개방된 모든 스토리 관람 시 보상으로 ‘루맘버’, ‘나이티움’, ‘육성 재료’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한정 출석 이벤트도 진행하며 조건을 달성하면 ‘루맘버’ ‘나이티움’ ‘익명의 선물 주머니’ 외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8일간 누적 출석 시 이벤트 전용 아바타 ‘벚꽃의 휘장’이 선물로 지급된다.
관련기사
- '8월 코스피행' 크래프톤, 고평가 논란 뚫고 성장 도전2021.07.30
- 中 클라우드 약진…1분기 49% 성장2021.07.30
- 텐센트게임즈 백야극광, 새 오로리안 히이로 영상 공개2021.07.27
- 액션스퀘어 "텐센트 등 해외 투자 유치, 결정 된 것 없다"2021.07.15
여기에 이벤트 퀘스트 시스템인 ‘여관 알림판’의 특정 퀘스트 완료 시 ‘루맘버’, ’한정 가구’, ‘경험 재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음 달 15일까지 실시되는 이벤트 추첨 콘텐츠 ‘복달걀 추첨방’에서는 ‘벚꽃잎’을 사용해 ‘루맘버’ ‘한정 가구’ ‘나이티움’ 등을 얻을 수 있으며, 같은 달 18일까지 오픈되는 ‘운산의 벚꽃’ 한정 소집에는 신규 6성 오로리안 ‘히이로’와 5성 오로리안 ‘타키’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