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CI·UX 전면 개편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방향으로 설계

금융입력 :2021/07/29 09:26

핀테크 '핀다'가 새로운 기업 로고(CI)와 사용자 경험(UX)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CI와 UX 변경은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됐다.

특히 사용자 개인별 상황에 맞는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UX를 바꿨다. ▲대출금 상환일정 ▲신용정보 업데이트 내역 ▲신용 및 카드 정보 변동 등의 알림을 적시에 보내준다. ▲이벤트 안내 ▲신규 금융사 추가 알림 등 핀다가 고객에 제공하는 혜택을 놓치지 않고 받아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는 "UX를 개인 맞춤형으로 완전히 새롭게 바꿨다"며 "앞으로도 개인이 현금 흐름을 설계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