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가디언 크로니클', 신규 시즌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1/07/16 15:44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6일 픽셀크루즈(대표 추지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디펜스 게임 가디언 크로니클의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마스터 카린과 가디언 다로를 추가했다. 신규 마스터 카린은 조합 시 아군 가디언 전체에 대하여 치명타와 공격속도를 더욱 빨라지게 하며, 다로는 특정 횟수만큼 공격했을 경우 적의 진격 속도를 늦출 수 있도록 스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스킨인 빛의 기사 데뉴아와 추장 로슈가 추가됐다. 해당 스킨을 각각 가디언 데뉴아와 로슈에 적용하면 캐릭터 외형이 변경되며 능력치도 상향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맞아 경쟁전 및 협동전에 적용되는 맵이 변경됐다. 새롭게 적용된 지도는 타락의 숲과 모래언덕(경쟁전) 및 암흑 용의 요새(협동전)이며, 새로운 시즌부터 경쟁전 맵은 2주마다 변경되고 맵 마다 등장하는 보스가 일부 달라지게 돼 플레이 다양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게임 내에서 언어별로 채팅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월드 채팅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이용자가 보다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제프리 및 나무정령, 갈더 등 마스터 및 가디언들에 대한 밸런스 조정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