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시큐아이에 ERP 공급

"그룹사 전체 구축 사업 수주 사례 증가 중"

컴퓨팅입력 :2021/07/14 12:12    수정: 2021/07/14 12:12

전사적자원관리(ERP) 전문 기업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은 국내 보안 기업 시큐아이와 차세대 ERP 구축 프로젝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시큐아이는 차세대 방화벽 외 운영기술(OT) 및 클라우드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해 글로벌 보안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차세대 ERP 구축을 추진하게 됐다.

영림원소프트랩 ERP 'K-시스템 에이스' 도입으로 시큐아이는 내부 시스템 고도화와 효율화를 통해 업무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관리 및 분석 체계를 혁신해 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관련기사

영림원소프트랩

영림원소프트랩은 올해 산업별 특화 프로세스가 탑재된 ERP 솔루션 K-시스템 에이스 업그레이드 버전을 완성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ERP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 안랩의 차세대 ERP 구축 프로젝트 계약을 시작으로 데크플레이트 전문 제조 기업 제일테크노스, 진단(키트)시스템 전문 기업 바이오니아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ERP 구축을 완료했다. 특히 올해 정부의 스마트팩토리 ERP 구축 비용 지원 확대와 ERP 수주 규모 증가 등으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고 있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산업군별로 맞춤형 프로세스가 가능한 K-시스템 에이스로 다양한 분야에서 ERP 수주가 이어지고 있고, 특히 그룹사 전체에 ERP를 구축하는 계약 건도 증가하고 있다”며 “스마트워크 경영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올해 K-시스템 에이스를 필두로 영림원소프트랩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