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큐먼트’ 프로모션 진행

컴퓨팅입력 :2021/07/06 10:53

인젠트(대표이사 장인수)가 언텍트 시대의 문서관리와 업무 협업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기업의 스마트워크 환경(재택근무 도입 등)을 지원하기 위해, 문서중앙화 솔루션 ‘인젠트 도큐먼트(INZENT document)’의 가격할인과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인젠트 도큐먼트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재택근무 도입을 검토하는 기업이 많아지면서 원격근무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과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인젠트 도큐먼트 프로모션(이미지=인젠트)

인젠트는 지난해부터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과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공급기업으로 참여하는 등 신규고객 확보를 위해 적극적인 영업/마케팅활동을 하며, 새로운 분야의 기업에 연이어 솔루션 구축을 완료했다.

관련기사

문서중앙화 솔루션 인젠트 도큐먼트는 ECM 기반으로 대량 트랜잭션 처리성능이 검증됐다. 또한 자택, 출장지 등의 원격지 어디서나 동일한 개인 업무 환경을 제공해 업무처리를 지원한다. 재택근무 시 발생할 수 있는 악성코드, 랜섬웨어 등의 위협에서 기업의 중요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중요문서의 외부 반출이 필요한 경우 별도 보안영역을 통한 문서유출 방지할 수 있다. 또한 굿소프트웨어(GS인증 1등급)를 획득으로 솔루션의 우수성을 검증받았다.

장인수 인젠트 대표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재택근무 도입이 일상화되면서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을 적극적으로 고려하는 기업이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준비하는 기업들과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을 고민하는 기업들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