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대한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에선 전국 41개의 시·군·구의 변경된 국도를 포함한 고속·지방, 일반 도로정보 등에 대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봉담-송산 고속도로, 신월여의지하차로 신설 등 34개의 변경 도로정보도 추가 변경됐다.
서울 7호선 산곡역·석남역, 인천 SSG 랜더스필드,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등 신설되거나 변경된 주요 관심지점(POI)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개선된 정보와 더불어 시즌 추천 테마정보도 제공한다.
회사는 전국적으로 변화되는 도로정보의 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현지조사를 통해 지속적인 데이터 수집·분석 작업을 진행 중이다.
2개월 단위의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로 도로 정보를 제공해 최고 수준의 지도 데이터를 확보하는 한편,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경로안내와 정보를 지원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 팅크웨어, 아이나비 상반기 정기 보상판매2021.05.14
- 팅크웨어, 프리미엄 블랙박스 판매 호조에 1분기 매출 22%↑2021.05.12
- 팅크웨어, 중국 체리자동차 신차에 AR 솔루션 공급2021.01.12
- 팅크웨어, 현대차그룹 1차 협력사 선정...“내비·블랙박스 역량 집중”2020.06.09
팅크웨어는 "날씨가 풀리며 이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선 변경된 도로와 주요 지점 등 업데이트된 최신 정보는 물론 시즌에 맞는 다양한 테마정보가 제공된다"며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통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운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했다.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