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2021 로얄패스 시즌2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1/05/07 08:55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온라인 일인칭슈팅(FPS)게임 ‘서든어택’에 ‘2021 로얄패스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2021 로얄패스 시즌2’를 새롭게 출시했다. ’2021 로얄패스 시즌2’는 퀘스트를 완료해 레벨을 올리며 다양한 보상을 받는 ‘서든패스’의 확장판으로, 보유하면 다양한 스타일 적용이 가능한 전용 특별 아이템 ‘C.Stellar 캐릭터세트(영구제)’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전용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캐릭터 ‘C.Stellar’는 머리, 상의, 하의 세 파츠로 구성돼 있으며, 커스터마이징 전용 아이템으로 이용자 취향에 따라 머리 스타일을 변경하고, 의상을 선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넥슨 측은 ‘서든어택’ BJ(Broadcasting Jockey)와 함께 콘텐츠를 만들어 가는 ‘서든어택 오리지널 시리즈’를 운영한다. 오는 12일부터 격주 수요일마다 ‘친절한 라라의 스터디파존’을 진행하고, 19일부터는 격주 수요일마다 ‘임준영의 Again 서든어택’을 ‘서든어택’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또한 ‘앞광고 BJ 스폰서십 시즌2’를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운영한다. 스폰서십에는 ‘서든어택’을 소재로 꾸준히 방송 활동을 하고 유튜브 채널 구독자 1천명 이상을 보유한 서든러가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12일까지 스폰서십을 모집한다.

관련기사

스폰서십에 선정된 BJ에게는 소정의 ‘넥슨캐시’를 지원하며, ‘서든어택’ 공식 채널 내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채널을 홍보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 BJ가 희망하는 콘텐츠가 있다면 홍보, 쿠폰 지급 등 다방면으로 BJ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인기 스킨 무기와 최대 40만 ‘통합 경험치’를 제공하는 ‘버닝 핫타임 이벤트’도 오는 12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모드에서 매일 1경기를 플레이하면 ‘버닝부스터 300%(1일)’를 제공하며, 누적 게임 시간 60분을 달성한 서든러에게 ‘AK47(IS) 개나리(7일)’, ‘윈체스터(IS) 에스닉(7일)’, ‘통합 경험치’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