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넷시스템, 강원랜드 IT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착수보고 성료

컴퓨팅입력 :2021/04/16 10:10

에스넷시스템(대표 박효대, 장병강)이 강원랜드와 181억원 규모의 IT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사업계약을 체결하고 착수보고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에스넷시스템은 강원랜드 업무시스템의 원활한 서비스 유지와 서버, 네트워크 등 IT인프라 전반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올 4월부터 3년간 IT시스템 통합유지보수를 수행한다.

강원랜드는 금번 사업을 통해 IT시스템에 대한 통합운영체계를 고도화하고, 서비스 운영의 효율성과 연속성을 극대화하여 최적의 IT시스템 운영으로 높은 수준의 고객만족도를 실현하게 된다.

에스넷시스템 강원랜드 착수보고회(이미지=에스넷)

에스넷시스템의 다년간 공공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강원랜드 시스템 정상적인 기능 및 성능 유지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IT전문업체 핵심역량으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며, 운영 경험 기반의 IT 서비스 매니지먼트(ITSM) 기능개선과 서비스 수준 협약(SLA) 체계 고도화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운영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에스넷시스템은 이미 동행복권, 국민연금공단, 그랜드레저코리아 등의 데이터센터 구축과 유지보수 수행 등으로 기술력과 역량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에스넷시스템 관계자는 ”카지노, 공공, 금융 분야에서의 시스템 구축 및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포스트코로나시대에 대비하는 안전하고 영속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고객의 디지털 역량 향상에 기여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