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패션스퀘어' 입점 브랜드 열흘간 할인

최대 20만원 할인쿠폰 매일 3장 지급...LF·아디다스·노스페이스 등 참여

유통입력 :2021/04/16 08:59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지마켓과 옥션이 이달 25일까지 열흘간 '패션스퀘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기획전에는 ▲LF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키즈 ▲지오다노 ▲지오다노주니어 ▲블루독 등 브랜드패션/잡화, 스포츠패션/잡화, 유아동의류/잡화 카테고리별로 총 230여개 패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3장씩 받을 수 있다.

각종 특가딜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매일 업데이트되는 '탑 브랜드 패밀리 특가딜'을 통해 지마켓에서는 16일 '지오다노X지오다노 주니어' 상품을, 17일과 18일에는 각각 '뮬라웨어'와 '엘칸토'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옥션은 16일 '아디다스', 17일 '엘칸토'를 비롯해 18일 '팬콧'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일자별로 공개한다.

지마켓∙옥션, ‘패션스퀘어’ 입점 브랜드 패밀리세일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77% 할인가에 선보이는 '브랜드 뉴 특가딜' 코너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블루독 여름프리뷰 티셔츠/팬츠'를 패밀리세일 혜택가 2만2천원대에 판매한다. '페리미츠 레노마키즈 여름 원피스/티셔츠'는 혜택가 7천원대에 선보인다. '세컨스킨 모달소재 브라탑/프리사이즈 팬티'는 혜택가 2만원대, 'BYC본사 보디드라이 남녀 기능성내의'는 혜택가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19일부터 21일까지는 EnC, 레노마셔츠, 제옥스, 파크랜드 상품을 선보이고 22일부터 25일까지는 뮬라웨어, 아레나, 엘레쎄, 네파 상품을 특가에 공개한다. 해당 상품은 지마켓과 옥션에서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매일 0시에 3개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에 공개하는 '오늘의 득템딜'도 있다. 16일 자정 지마켓에서는 ▲게스 ▲LAP ▲캘러웨이, 옥션에서는 ▲Jeep ▲STCO ▲머렐의 인기 상품을 득템딜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서플라이 매니지먼트 이주철 전무는 "패션스퀘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대표 패션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며 "간절기와 여름을 앞둔 시기에 꼭 필요한 패션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