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이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고객권익보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신설된 고객권익보호위원회는 위원장인 대표이사를 비롯해 변호사, 교수 등 국내 소비자보호 전문가가 외부위원으로 참여하는 협의체다.
이번 3차 위원회에선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따른 개정사항 등에 대한 보고와 분쟁안건에 대한 심의가 진행됐고, 분쟁안건은 참석위원 과반수 동의로 의결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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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창수 농협손보 대표는 "고객권익보호위원회 운영을 통해 객관적인 시각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겠다"며 "개정되는 금융소비자보호법의 안정적인 정착과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