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고객 감동의 4콜' 운영…협력사 소통 강화

해피콜·감동콜·청렴콜·방문콜 등 4단계 소통으로 애로사항 청취·해결

디지털경제입력 :2021/04/14 16:33

한국동서발전은 협력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7월까지 '고객 감동의 4콜(Call)'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 감동의 4콜은 계약단계부터 완료 이후까지 해피콜·감동콜·청렴콜·방문콜 등 네 단계 소통으로 협력사의 애로사항을 청취·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협업부서 부서장들이 협력사에 직접 전화해 계약 축하와 준공 등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제도 개선과 관련된 의견을 수렴한다.

사진=한국동서발전

회사는 지난해 계약업무에 대한 정보 확대 의견을 반영, 입찰부터 준공까지의 계약업무 절차와 관련 법령 등을 수록한 업무절차 가이드북을 제작해 협력사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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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발전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협력사의 업무 편의 향상과 투명성 확대를 위한 업무투명성 아이디어 공모를 시행 중이다. 업무절차 개선을 위한 상시 제안접수 채널을 구축해 실무부서 검토 후 개선 내용을 회신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협력사와의 동행·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고객 감동의 4콜, 청렴교육 등 다양한 청렴 프로그램을 시행할 계획"이라며 "임직원의 청렴의식을 제고하고, 애로사항 해결과 제도 개선에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