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2021년형 4도어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출시

냉장실별 독립 냉각으로 온도 변화 0.3도 범위 최소화.. 200만~300만원대

홈&모바일입력 :2021/04/13 10:15

위니아딤채가 13일 온도변화를 최소화한 정온 기술과 냉장실별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2021년형 4도어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를 출시했다.

2021년형 위니아 프렌치는 4도어, 4룸으로 냉각실을 나누고 각 냉각실마다 별도 냉각기를 탑재한 '쿼드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식품별 온도·습도를 최적으로 조절하고 식품 냄새 섞임을 막았다. 온도 변화는 설정 온도에서 0.3도 내외로 최소화했다.

새로 탑재된 컨버터블 플렉스 모드를 이용하면 쾌속냉동, 생동, 육류, 프레시, 주류, 소주슬러시 등 소비자의 취향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식품이나 음료를 다양한 온도로 보관할 수 있다.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사진=위니아딤채)

냉장실의 'FRESH˚' 모드로 채소와 과일을 밀폐 보관 시 일반 냉장모드 대비 1.2배 이상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냉장실 서랍에는 신선도 향상과 탈취 효과가 있는 바이오 소재를 적용했고 곰통이나 수박 등 부피가 큰 식품 저장을 위해 접이식 선반도 탑재했다.

손이 자주 닿는 손잡이와 가스켓은 항균처리하고 내부에는 냄새 제거와 부유균, 제품 내 벽면 부착균을 제거하는 '청정탈취 플러스' 필터를 장착해 위생 면도 강조했다.

제품 표면에는 프리미엄 사틴 글래스, 유광 글래스 등을 적용했고 주거 환경이나 인테리어, 취향에 따라 상실과 하실의 색상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에너지 효율은 1등급이며 실용량은 844-886리터이다. 출고가는 200만-300만원대로 위니아딤채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e샵’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위니아 전문점,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위니아 프렌치' 출시를 시작으로 이달 하순경 현재와 미래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냉장고 시장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혁신적인 냉장고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