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 482L 양문형 세미빌트인 냉장고 출시...70만원대

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서 선착순 100대 한정 할인 판매

홈&모바일입력 :2021/04/02 14:25

루컴즈전자가 482L 세미빌트인 양문형 냉장고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루컴즈전자가 처음 선보이는 양문형 냉장고다.

루컴즈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집밥’, ‘홈쿡’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기존 소형, 콤비형 냉장고보다 용량이 큰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이 많아 양문형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상냉장·하냉동 4도어 타입의 482L 세미빌트인 냉장고는 와이드형 내부 공간 설계를 적용해 수납 활용도를 높였다. 

전면에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냉장∙냉동 온도를 확인함과 동시에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구역마다 개별 온도 설정도 가능해 상황에 맞춰 에코∙급속냉장∙급속냉동∙휴가의 네 가지 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성에 자동제거 기능과 멀티 쿨링 시스템으로 냉장고 안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등 식재료를 신선하고 오래 보관할 수 있다.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셔를 사용해 소음은 낮추고 에너지 효율과 내구성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루컴즈전자가 세미빌트인 4도어 냉장고를 출시했다. (사진=루컴즈전자)

루컴즈전자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단독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루컴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약 1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70만원대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스마트스토어 찜 및 소식 알림 설정 시 각각 5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제품 수령 후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네이버포인트 3만원을 추가 적립해 주며, 프로모션 기간에 한해 무료 배송 및 폐가전 무료 수거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대표는 "차지하는 공간은 적지만 수납 효율이 좋은 세미빌트인 형태에, 다양한 주방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탈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을 채택해 폭넓은 고객층을 아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국에 150개 이상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마련해 제품 직배송과 대기업에서만 가능했던 방문 A/S 서비스망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구매 이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