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창립 11주년 할인 행사 진행

4월 3일까지 18개 품목·수백 가지 상품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

유통입력 :2021/03/29 19:24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창립 11주년 기념으로 할인 행사 ‘열정을 깨워라’를 29일부터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디지털 제품, 리빙용품, 헬스용품, 패션잡화, 주얼리, 육아용품 등 18개 품목의 수백 가지 상품이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된다. 할인 기간은 4월 3일까지다.

특히 전자제품 브랜드 샤오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 Mi TV 4S 55인치 한글판 제품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단독 출시한다. 샤오미의 한국 A/S 센터에서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추가적인 카드 할인도 마련돼 있다. 카카오페이, 삼성 마스터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 씨티은행 마스터카드로 결제 시 최대 약 2만 5천 원 상당의 할인 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사진자료_알리바바그룹] 알리익스프레스 로고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번 행사에 앞서 배송 서비스 개선에 집중했다. 전용 물류 창고에 공급망을 확대하고 특가 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했다. 약 6만 개에 달하는 상품이 주문 후 3~5일 내 한국 소비자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사업부 담당자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상품 공급부터 구매까지 이어지는 이커머스 전체 영역에 걸쳐 역량을 강화하며 각 분야 간 시너지 효과를 최대화해 나가고 있다. 창립 11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소비자에게 더욱 높은 가치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변함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