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페이, 간편식몰 ‘윙잇’ 결제 지원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면 간편 결제

유통입력 :2021/03/11 09:08

지마켓,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프리미엄 간편식몰 '윙잇'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

윙잇은 상품을 직접 기획, 신뢰도 높은 제조원에 위탁 생산하는 제조 공정 투명성 덕에 약 45만 명에 달하는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집밥 수요가 커지며 지난해에만 약 14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했다.

대표 상품으로 자체 브랜드 '고른'의 '더담은 갈비탕', '더담은 순댓국', '더담은 뼈해장국' 등이 있다. 또 자체 홈베이커리 브랜드 '써드베이커리', 분식/야식 브랜드 '페이보잇' 등 다양한 식음료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스마일페이 윙잇 결제 오픈

스마일페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 식품시장이 급성장한 추세를 반영, 다양한 간편식, 배달 브랜드와 제휴를 확장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마일페이로 윙잇 결제 시 비밀번호 6자리 입력으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해져 고객 편의성이 향상됐다. 스마일페이는 구매력 높은 3049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만큼, 프리미엄 간편식을 전문으로 하는 윙잇과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김경희 스마일페이 제휴영업팀장은 "스마일페이는 코로나19로 변화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간편식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으며 이번 제휴도 그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간편식은 물론 여행,관광 등 포스트 코로나 관련 분야를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