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라디오, 광희 진행 ‘분노의 칭찬봇’ 오디오 방송 시작

4일 저녁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

중기/벤처입력 :2021/03/03 14:44

개인 오디오 방송 플랫폼 '스푼'을 운영하는 푼라디오(대표 최혁재)가 방송인 황광희(이하 광희)가 진행하는 스푼의 2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분노의 칭찬봇'을 4일 저녁 10시 독점 공개한다.

스푼을 통해 10년 만에 라디오 DJ로 돌아온 광희는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스푼라디오 스튜디오에서 분노의 칭찬봇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분노의 칭찬봇은 광고 없이 1시간 동안 청취자 사연과 다양한 주제를 갖고 DJ와 실시간 소통을 통해 방송된다. 특히 광희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무조건 칭찬만 해주는 칭찬 코너와 주변에서 잘 알려주지 않는 자신만의 꿀팁을 알려주는 코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스푼라디오

스푼라디오는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로 스푼 광고 음악 말리부를 작곡하고 가수로도 활동 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피엘이 진행하는 '라라랜드'를 지난해 9월에 공개한 바 있다. 매회 게스트와 함께 음악을 포함한 다양한 소재로 방송이 진행 됐으며 회당 최대 약 2천 명에 달하는 고객이 방송을 청취했다.

이밖에도 글로벌 멀티 채널 네트워크(MCN) 콜랩 아시아와 협약을 맺고 정규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인플루언서들의 지원 하에 지속적으로 신규 프로그램들을 공개해 왔다. 특히 최근 방송이 종료된 인기 배우 김보라와 박지빈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보라다방'이 스푼에서 생방송으로 진행 된 바 있다.

관련기사

또한 스푼은 올해 상반기 내 음악 방송과 특색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 등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최혁재 스푼라디오 대표는 "이용자들에게 더 양질의 방송을 제공하기 위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근 시일 내 다자간 소통과 추천 기능 등을 강화하는 등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