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 상반기 공채...두 자릿수 채용

컴퓨팅입력 :2021/02/15 09:37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업체 이노그리드(대표 김명진)는 상반기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2021년 공개채용은 이노그리드 본사, 부설연구소, 자회사 등에 걸쳐 진행된다. 모집부문은 IaaS 솔루션, 파스-타(PaaS-Ta), HPC역가상화, K8S 오케스트레이션을 포함한 개발 영역과 공공기관 및 금융분야 기술영업, 컨설팅, 마케팅, 구매 등 사업 전 분야다. 채용규모는 두 자릿수가 될 전망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및 인적성 검사, 2차 임원 면접순으로 진행된다. 공통 지원자격은 각 분야 해당 전공 또는 신입, 경력자,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이노그리드 채용홈페이지와 잡사이트를 통해 다음달 8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으며, 이후 전형은 분야별 개별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이노그리드가 올해 3030 경영목표를 수립했다.

이번 상반기 채용은 올해 '30·30경영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노그리드는 올해 매출 30% 증대와 30개의 경영 액션아이템 완수를 목표로한 30·30 경영목표를 수립했다.  이를 위해 지속적인 클라우드 기술 개발과 기술지원, 컨설팅분야에 많은 인력을 채용· 육성하며, 글로벌기업과도 다양한 사업교류를 통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노그리드는 매년 30% 이상 채용 기회를 확대하고 있으며 올해는 50% 이상 채용규모를 확대하고 조직문화 강화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관련기사

장기 근속자 안식 휴가 및 휴가비 지급, 근무시간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유연·재택근무제, 유급(100%) 출산 휴가, 인재추천제도, 대학원지원, 직무발명제도, 비전TF(사내벤처)등 복지제도를 시행하며 이노그리드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은 물론 조직문화 소통을 위해 ‘마음의 소리’(이노포스트잇)등 다양한 소통제도를 시행,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는 "클라우드 사관학교처럼 클라우드에 관련된 모든 것을 배우고 사업화 할 수 있도록 뛰어난 역량을 갖춘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미래주역을 기다리고 있다"며 ”이노그리드 구성원들의 발전과 소통을 위해 조직문화발전에도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