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게이머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e스포츠 에디션' 출시

30가지 스포츠 앱 내장, 게임 중 신체 반응 모니터링 및 분석 가능…39만9천원

홈&모바일입력 :2021/02/03 10:14

가민이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 및 e스포츠 선수를 위해 게이밍에 특화된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e스포츠 에디션'을 3일 출시했다.

가민 인스팅트 e스포츠 에디션은 기존 가민 인스팅트 시리즈에 e스포츠 액티비티 기능을 더한 스페셜 모델이다. 인스팅트 시리즈는 미국 군사 표준과 동일한 방열, 충격 및 방수등급(10ATM/100미터)을 갖췄다.

또한, GPS·GLONASS·Galileo 등의 다양한 위성 시스템을 지원하고 기본,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를 탑재해 사용자에게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러닝, 수영, 사이클링, 요가, 근력운동, 하이킹, 스키 등 30가지 이상의 스포츠 앱을 내장했다.

가민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e스포츠 에디션. (사진=가민)

또 e스포츠 모드를 활성화시키면 경기 잔여 시간을 알려주며, 손목 기반의 심박수 모니터링 센서가 게임 중인 사용자의 심박수와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 및 분석해 컴퓨터 모니터 화면에 실시간으로 표시해준다.

게임 세션이 종료된 후 액티비티를 저장하면 연동해둔 가민 커넥트 앱을 통해 게임 중 사용자의 몸이 어떻게 반응했는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인스팅트 e스포츠 에디션은 고대비 디스플레이와 베젤 및 케이스에 내구성 강한 섬유 보강 폴리머, 실리콘 밴드를 채택했으며 무게는 52g이다. 

관련기사

제품은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4일, e스포츠 모드에서 최대 80시간, GPS 모드에서 최대 14시간, 울트라트랙 절전 모드에서 최대 35시간 사용 가능하다.

블랙 라바 컬러로 출시된 인스팅트 e스포츠 에디션은 온·오프라인 가민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39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