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이 BGF리테일의 CU와 협업을 통해 기획 제품 '신한생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한생면'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준비한 상품이다. 매콤한 국물의 생면 우동으로 큼직한 튀김 건더기와 고춧가루 등 내용물을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한생명은 '신한생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선착순 4천명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겐 '바나나맛우유'를 선물한다. 또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1명) ▲갤럭시버즈(5명) ▲CU기프티콘 5천원권(50명)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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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이들은 '신한생면'을 포함해 발렌타인데이 콘셉트로 구성된 '신한생명 레디백 패키지'를 3천개 한정으로 선보였고, 지난 22일 예약판매 개시 당일 완판되는 성과를 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좀 더 신선하고 재밌는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CU와 함께 콜라보 제품을 준비했다"며 "신한라이프 출범을 앞두고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새로운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