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출시 하루만에 양대마켓 인기 순위 1위

디지털경제입력 :2021/01/27 20:58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27일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가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그랑사가는 지난 26일 출시 후 약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하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그랑사가는 지난025일 자정부터 진행된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인기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신규 지식재산권(IP)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사전 예약자 500만 명을 넘으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가 특징인 MMORPG로 살아 움직이는 무기 그랑웨폰과 태그 전투를 통해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엔픽셀 관계자는 "그랑사가는 앞선 두 번의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는 물론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 만큼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며 "그랑사가의 서비스 핵심 가치를 소통에 두고 앞으로도 여러 채널을 통해 이용자와 호흡하며 장기간 만족할 만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