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코로나19 극복 기원하는 '흥춘문예랩챌린지' 개최

'흥춘문예' 수상작으로 만든 뮤직비디오 공개

금융입력 :2021/01/22 17:13

흥국화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응원하고자 '흥춘문예랩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흥국화재는 지난해 온라인 백일장 '흥춘문예'를 통해 응원 문구를 모집했다. 이어 수상작 30개를 가사로 엮은 ‘흥춘문예 랩송’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지난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응원 메시지를 담은 해당 영상이 조회수 25만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사진=흥국화재)

흥국회재는 챌린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뮤직비디오 가사를 활용해 자유스타일로 랩송 영상을 제작하는 형태다. 응모작 중 대상과 우수상을 선정해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이뤄지며, 2월5일 수상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일정은 흥국화재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하면 된다.

흥국화재 마케팅총괄 이종수 전무는 "향후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