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핀테크 스타트업에 보안 자문 제공한다

서울핀테크랩과 MOU…SaaS 보안 솔루션 할인도 지원

컴퓨팅입력 :2021/01/20 12:50    수정: 2021/01/20 12:58

안랩(대표 강석균)은 서울핀테크랩과 20일 핀테크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로 초기 스타트업 지원 및 핀테크 스타트업 보안 수준 향상을 위한 활동 등 핀테크 분야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데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를 위해 양사는 향후 서울핀테크랩 입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투자 및 사업협력 검토 ▲보안 세미나 및 자문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보안 솔루션 ‘안랩 오피스 시큐리티’ 할인 등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기획, 실행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고호현 서울핀테크랩 센터장은 “안랩과 이번 MOU로 입주 기업과의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울핀테크랩은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에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기인 안랩 부사장은 “이번 MOU로 핀테크 스타트업의 성장과 보안 역량 제고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안랩은 앞으로 보안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살려 역량 있는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한편 전략적 투자자로서 협업 및 투자를 지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