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BS, 사회적기업에 사무기기 지원

전자점자 솔루션 기업 '에이티소프트'에 복합기·소모품 등 기증

디지털경제입력 :2020/12/30 09:50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 '나눔 복사'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기업에 복합기를 증정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 '나눔 복사'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기업에 복합기를 증정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 '나눔 복사' 캠페인을 통해 전자점자 생성 솔루션을 개발하는 사회적기업에 복합기를 증정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은 지난 11월 말부터 2주간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나눔 복사' 캠페인 응모 기업을 모집하고 시각장애인을 위한 전자점자 생성 솔루션을 개발하는 에이티소프트(대표 박호성)를 선정했다.

다양한 전자점자 생성 솔루션을 통해 시각장애인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 향상에 이바지 하고 있는 점과 점자의 디지털화를 통한 콘텐츠 확산 등 시대의 흐름에 맞춘 제품을 개발해 시각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지원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관련기사

에이티소프트는 약 400만 원 상당의 복합기, 소모품, 액세서리 등을 전달 받았다. 해당 복합기로 전송되는 팩스의 내용을 디지털화해 전자점자로 생성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 및 테스트할 예정이며, 더불어 쾌적한 사무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최세환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캠페인을 지속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