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에피소드 3.0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0/12/23 14:49

그라비티는 23일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에피소드 3.0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와 신규 지역, 신규 스토리 등이 추가됐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신규 클래스는 검사 계열의 2차 클래스 크루세이더와 3차 클래스 팔라딘이다. 크루세이더와 팔라딘은 고도의 방어력을 갖춘 성속성 근거리 탱커 캐릭터다. 검이나 창, 방패를 착용하며 각종 버프 및 성속성 공격, 방패 계열 스킬 등을 활용해 가장 앞에서 몬스터에 맞서 싸운다.

신규 지역 글래스트 헤임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 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지역이다. 

글래스트 헤임은 프론테라의 서북쪽에 위치해있으며 글래스트 헤임 내성 1층과 2층, 기사단, 수도원, 지하묘지, 지하감옥, 고성 지하수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평균 100레벨의 암속성 및 불사형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이외에도 GVG 공성전에서 최대 3개 길드가 한 팀을 이룰 수 있도록 동맹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장비 제련 시스템과 장비 개조 시스템을 개선했다.

관련기사

그라비티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23일 점검 후부터 오는 30일 오전 5시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그라비티 정일태 팀장은 “이용자의 요구와 성장 속도에 맞춰 게임에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