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 모바일 RPG '대천사키우기'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게임입력 :2020/12/21 10:43

슈퍼플레닛은 21일 모바일 RPG 대천사키우기의 사전예약을 글로벌 150여개 국을 대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천사키우기의 사전예약은 아시아 전역과 북미, 남미, 유럽 등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서 진행된다. 슈퍼플래닛은 대천사키우기에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번체와 중국어 간체는 물론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13개국의 언어를 지원한다.

대천사키우기는 1인 개발사 마에스트로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로 지난 10월 국내에서 구글플레이 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게임에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 천사를 육성하여 높은 스테이지에 도달하는 것이 목표다.

횡스크롤 기반의 진행 방식에 편리한 조작과 빠른 성장이 가장 큰 특징으로 이용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 환경을 구현해냈다.

또한 가이드 퀘스트를 제공하여 게임 내 모든 과정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게 구성하고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과 무한의 탑, 용의 둥지 등 여러 도전 콘텐츠와 PVP로 다른 이용자와 대결하는 등 경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전 세계의 많은 이용자에게 한국 인디게임 대천사키우기만의 재미를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2020년 한 해 동안 한국 인디게임이 지닌 가능성을 글로벌 시장에 증명하기 위한 여러 노력을 이어왔다. 2021년에도 한국 인디게임의 글로벌 퍼블리싱 성공사례를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며 "대천사 키우기의 글로벌 출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