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천애명월도, 새 문파 소림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0/12/18 10:36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은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애명월도’에 신규 문파 ‘소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천애명월도’ 열 번째 문파로 등장한 ‘소림’은 남자 캐릭터로만 생성 가능한다. 스킬로는 주무기 ‘염주’, 보조무기 ‘금강저’를 사용, ‘참선’과 ‘분노’ 전투모드 전환에 따라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을 시도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던전 ‘연화 진심마’와 스토리 ‘분노의 불꽃’을 선보였다. ‘분노의 불꽃’은 ‘소림’ 문파의 배경을 바탕으로, ‘불마혈전’으로 소림사를 폐문한지 50년이 흐른 시점부터 전개되며 강호인사들이 소림사를 찾아오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신규 서버 ‘연화’도 오픈했다. 지난 달 이용자 투표로 결정된 서버 명으로 개설된 ‘연화’는 지난 시즌 서버 ‘잠룡’과는 다르게 택지와 주택 서비스를 모두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넥슨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0일까지 7일 누적 출석을 달성하는 105레벨 이상 캐릭터에게 ‘소림 전직 선물’을 제공하고, 이외에도 접속 보상으로 ‘오애-단자(30일)’, 누적 출석일에 따라 ‘잠재속성 아이템 교환권-B x10’, ‘귀속은량 5000금’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소림’ 캐릭터를 생성해 육성시키면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 마다 ‘심법교환조각(영웅) x400’, ‘조각교환권-희귀 x500’ 등을 지급, 105레벨을 달성하면 ‘넥슨캐시’, ‘마우스패드’ 등 현물 경품 추첨 이벤트 자동 응모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