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새 캐릭터 블러디베라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0/12/16 09:58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PC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캐릭터 ‘블러디 베라’를 추가하고, 신규 레이드 모드 ‘언더월드 심층부’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언더월드의 크리스마스’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언더월드의 메인 주인공인 블러디 베라는 최고 속도와 힘에 특화된 캐릭터이며, 공격력 ‘+10’의 특성을 갖고 있어 레이드에 최적화된 캐릭터로 분류된다. 

새로 추가된 레이드 모드 ‘언더월드 심층부’는 런너들이 카인과 베라가 숨어 있는 동굴로 배를 타고 항해하는 도중 만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제압해야 하는 내용으로 꾸몄다. 이용자들은 배 중심에 있는 동력원 수정을 정해진 시간 동안 몬스터로부터 지켜야 하며, 게임 플레이 도중 등장하는 히드라의 공격을 잘 피해야만 클리어 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언더월드 심층부의 노멀과 하드모드가 오픈 되며, 다음 업데이트 시 스페셜 모드의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 스페셜 모드에는 항해를 방해하는 히드라를 직접 격파해야 하는 구역이 추가된다.

신규 아이템들도 공개 됐다. ‘후르츠 캡슐 3탄’으로 ‘그레이프’가 추가 돼 공원 내 ‘그레이프 캡슐 시리즈’가 업데이트 되며 캠벨 팻, 그레이프 윙 등 8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전설의 아카데미 큐브’와 ‘카오스 큐브’도 출시돼, 과거 이벤트 채널이었던 ‘아카데미’와 ‘카오스’의 레전더리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큐브도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언더월드 코인 뽑기판이 새로 추가 돼, 언더월드의 코인을 이용하여 어둠의 주머니, 언더월드 지렁이, 던전 미믹용 열쇠 등 다양한 언더월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김유진 팀장은 “이번 겨울 업데이트 테마인 ‘언더월드’를 즐겨 주시는 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테일즈런너에 빼 놓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 했으니, 루돌프와 함께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테일즈런너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