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헬로카봇시즌5, 브이 라이브서 온택트 공연

내 아이 얼굴 찾아보기, 안무 따라해보기, 차탄 응원하기 등 재미요소

유통입력 :2020/12/04 10:22

뮤지컬 헬로카봇이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유료 온라인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장에 직접 가지 않아도 어느 장소에서나 안전하게 공연장에 있는 듯 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껴볼 수 있는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는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집콕'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에게 우리집 1열에서 즐겨보는 새로운 문화체험이 될 예정이다.

어린이 공연 최초 실시간 화상 채팅을 통해 진행될 이번 온라인 공연에서는 공연 속 내 아이의 얼굴 찾아보기, 공연 중 안무 직접 따라해 보기, 차탄 응원하기 등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재미요소는 물론, 실시간으로 아이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관련기사

온택트체험뮤지컬 헬로카봇5

또 이번 온라인 공연에 맞추어 업그레이드 된 원격제어 '카봇 밴드'는 뮤지컬 헬로카봇의 시그니처로,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자동으로 원격 조종되도록 제작된다. 아이들이 실제로 카봇을 불러내는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다.

4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위메프 공연티켓을 통해 온택트 체험 관람권, 완구 상품 등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로봇 완구 상품이 결합된 스마트 체험 패키지 상품은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며, 네이버 V LIVE에서는 공연 당일까지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