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브랜드 자산을 새롭게 단장했다.
애큐온은 디지털 금융 환경에서의 소비자 신뢰도와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자 직관성과 안정성, 가독성을 개선한 새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만들었다고 2일 밝혔다.
애큐온은 리뉴얼한 브랜드 가이드라인에 따라 달력, 다이어리, 명함, 사원증, 뱃지 등으로 구성된 브랜드 키트를 개발해 임직원에게 전달했다.
또 애큐온은 회사 전용 서체인 '애큐온체'도 개발했다. 국내 유명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과 함께 제작한 '애큐온체'는 안정감을 주는 게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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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큐온은 디지털 친화적인 서체 개발을 통해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애큐온캐피탈 이혁수 경영전략부문장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애큐온 임직원이 하나의 정체성을 갖고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애큐온은 앞으로 디지털 전략 중심의 브랜드 경영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