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소비자 패널 발표회' 개최

금융소비자보호와 마케팅 등 의견 공유

금융입력 :2020/11/24 17:48

OK저축은행이 지난 18일 서울 남대문로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3기 고객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지난 2017년부터 소비자 패널 제도를 운영해왔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국면 속에도 소비자 관점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모든 활동을 비대면 형태로 진행한 바 있다.

이날 행사 중 각 패널은 금융소비자보호와 상품·서비스마케팅, 모바일뱅킹 등 분야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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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OK저축은행)

또 OK저축은행은 이들 중 우수 의견을 제시한 패널을 선정해 시상하기도 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패널의 제안과 날카로운 지적을 경영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