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에센셜, 에이브포인트 파트너십 체결

컴퓨팅입력 :2020/11/10 15:17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 조원우)는 마이크로소프트365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클라우드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에이브포인트 솔루션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에센셜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센셜은 미국 에이브포인트의 한국 합작법인으로 2018년 설립됐다. 국내 판매와 서비스, 디지털 변화관리 컨설팅 사업을 진행중이다.

에이브포인트는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세계 14개국에 지사를 운영하며,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기업 협업 시스템을 위한 보안 및 거버넌스, 모니터링 및 운영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 판매, 서비스하는 솔루션 기업이다. 마이크로소프트365 기반의 안전하고 효율적 클라우드 업무환경 구축을 지원하고 있다.

에센셜 김경림 대표(왼쪽)와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

메가존클라우드는 작년 7월 제니스앤컴퍼니를 인수하며 마이크로소프트 기반 시장에 대한 사업역량을 확보했다. 그동안 마이크로소프트365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특화된 컨설팅과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작년 관계사와 함께 4천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올해 5천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관련기사

에센셜과 파트너십을 계기로 제니스앤컴퍼니의 모던 워크플레이스 서비스에 에이브포인트 솔루션을 추가하게 됐다.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쉽고 빠른 이전, 오피스365 백업 및 거버넌스, 보안 및 모니터링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코로나19 환경속에서 원격근무와 SaaS 기반 협업도구에 대한 시장 수요가 많아졌다"며 "메가존클라우드가 가진 클라우드에 대한 전문성과 에센셜의 에이브포인트 솔루션을 통해 편리하고 강력한 협업환경을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