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십일절' 6일차…휠라·유한킴벌리 할인

사은품도 마련돼 있어

유통입력 :2020/11/06 09:23

11번가(대표 이상호)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0 십일절 페스티벌' 6일차에 휠라, 유한킴벌리 브랜드 행사, 오뚜기 라이브방송, 제주 감귤 라이브방송 등이 진행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올 겨울 뜨겁게 인기를 모을 ‘플리스’, ‘리버시블 다운점퍼’부터 맨투맨, 신발 등 이번 F/W 신상 100여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25% 쿠폰(최대 5만원)할인과 함께 500명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휠라가 11번가 단독으로 내놓은 ‘휠라 포켓 보아 플리스’ 구매 시 정가 1만5천원 상당의 휠라 패션 마스크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또 10만원 이상 ‘다운’(패딩) 구매 고객에게는 ‘휠라 미니 가습기’를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6일 브랜드 라인업

올해 초 JBP를 체결한 뒤 꾸준하게 협업을 이어 온 ‘유한킴벌리’와도 브랜드 행사를 이어간다. 하기스 맥스드라이,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좋은느낌 에어핏쿠션 등 유한킴벌리의 대표 인기 생필품들이 대거 할인에 들어가며, 최대 2만원 할인이 되는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11번가와 오뚜기가 콜라보한 ‘11번가 전용 오뚜기 베스트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혼밥의 달인들을 위한 오뚜기의 인기 ‘컵밥+라면’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키지로, 특별히 컵밥 용량을 기존 제품보다 20% 늘렸다. ‘톡톡김치알밥(6개)’+’진라면매운맛’(6개) 구성 등 총 18종으로 11번가와 오뚜기 로고가 그려진 자체제작 기획박스에 담아 배송된다. 11번가는 오늘 오후 7시 오뚜기 라이브방송을 통해 ‘컵라면 맛있게 먹는 스페셜 조리법’ 등을 소개하고 생생한 먹방을 진행하며 방송 시간동안 기획세트 전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방송 중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사은품도 증정한다.

11번가는 특별히 이번 ‘온택트(Ontact) 쇼핑축제’ 컨셉에 맞게 라이브방송, 인기 유튜버 콜라보 등 ‘콘텐츠’에 힘을 대폭 실어 랜선 페스티벌 분위기를 한껏 내고 있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명 유튜버들을 섭외해 십일절 페스티벌을 알리고, 상품할인 뿐 아니라 쇼핑의 ‘재미’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톡톡 튀는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관련기사

시청자들이 궁금했던 것을 알려주는 ‘그것을 알려드림’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97만 구독자 인기 유튜버 ‘진용진’과 콜라보한 ‘11월에 할인이 많은 이유 알려드림’ 콘텐츠는 누적 조회수 39만회를 넘어섰다. 인기 유튜버 ‘침착맨’(웹툰작가 이말년)과 콜라보해 지난 2일 온에어 했던 ‘십일절 페스티벌 라이브’ 방송은 방송시간에만 1만2900명의 시청자가 접속했으며 이 날 십일절 페스티벌 특가 상품이 다수 소개돼 고객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내일 침착맨 유튜브에 해당 라이브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오는 7일에는 예약구매를 통해 11번가와 쌍방울이 단독기획한 ‘뉴트로 레이더스 드로즈’를 2만4천900원(2세트)에 2천222개 한정판매한다. 지금은 해체한 추억의 외인구단 ‘쌍방울 레이더스’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칼라와 패턴, 로고 포인트로 디자인한 드로즈로, 야구복을 착용한 느낌을 연상케 하는 재미있는 이색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