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웰스팜 숙면채' 출시…식물재배기 경쟁력 강화

홈&모바일입력 :2020/11/04 09:14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다섯번째 웰스팜 전용 모종 ‘숙면채’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웰스팜은 수경재배 전용 기기와 관리 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가정에서 누구나 손쉽게 채소를 재배할 수 있도록 돕는 가정용 식물재배기다. 취향에 따른 기능성 채소 모종 패키지를 구독하고, 2개월 마다 정기 배송 및 관리 서비스를 받는 공유렌탈 상품이다.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으로 재배한 기능성 채소를 이용해 샐러드를 만들고 있다.(사진=웰스)

웰스팜 모종 패키지는 ▲성장촉진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채소를 갖춘 ‘아이쑥쑥’ ▲신진대사 촉진 및 항산화를 돕는 ‘활력채’ ▲피부 미용에 좋은 영양소를 갖춘 ‘미소채’ ▲암세포주 성장을 저지하는 베타카로틴 등 다량의 영양소를 함유한 ‘항암채’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이번에 선보인 ‘숙면채’는 전라남도농업기술원 연구팀이 개발한 흑하랑 종자를, 웰스팜 전용으로 개량한 숙면유도 기능성 채소다.

웰스 관계자는 “‘웰스팜 기능성 채소’를 다양화해 웰스팜만의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라며, “전문기관 및 기업들과 협업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모종 라인업을 개발하는 한편, 이를 통해 식물재배기 시장 경쟁력을 한층 더 공고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