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10월 한 달 동안 총 3만1천391대(내수 7천64대, 수출 2만4천327대)를 판매했다.
10월 내수 판매는 코로나 19 장기화 여파에도 불구하고 전년 동월 대비 10.5% 증가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총 1천774대가 판매됐다.
한국지엠의 10월 수출은 전년 동월 대비 2.4% 증가한 2만4천327대를 기록, 지난 7월부터 네 달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다. 특히, 트레일블레이저는 형제 차종인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총 1만3천855대가 수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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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는 각각 301대, 515대가 판매됐다. 특히, 2021년형 ‘리얼 뉴 콜로라도’의 고객 인도를 개시하면서 콜로라도의 10월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260.1% 증가했다.
한국GM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는 2018년부터 5년간 15개의 신차 및 부분 변경 모델을 출시한다는 경영 정상화 계획의 일환으로 최근 2021년형 '리얼 뉴 콜로라도'와 '쉐보레 더 뉴 말리부', 그리고 '더 뉴 카마로 SS' 등 상품성 강화 모델들을 출시한 바 있다”라며, "다가오는 연말 시즌에도 쉐보레 제품에 대한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는 동시에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계속 높여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