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추석 이벤트 실시...새 복장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0/09/23 09:34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석 이벤트를 실시하고, 달과 꿈을 콘셉트로 제작된 신규 복장을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추석을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전달하는 이벤트로 꾸며져 있다. 우선, ‘식혜 전달하기’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일일 미션을 통해 식혜를 획득해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식혜를 ‘한가위 삐에로’에게 전달해야 하고, 전달한 식혜 개수에 따라 ‘얼음 송편’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어 ‘송편 바구니 채우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캐릭터별 송편을 삐에로에게 전달하고 바구니를 완성, 추석 선물 세트를 수령하는 내용으로 꾸몄다. 이용자들이 송편을 얻는 방법은 앞서 획득한 얼음 송편을 캠프파이어에 녹이거나, 삐에로의 의뢰를 수행하면 된다. 추석 선물 세트에는 엘림스의 신규 복장 ‘앨림스 갓’, ‘앨림스 한복’ 등이 포함됐다. 

마지막으로 ‘용돈 주머니’는 이용자들이 페스티벌 채널의 맵을 플레이 하면 확률적으로 용돈 주머니를 획득하는 이벤트다. 용돈 주머니에는 테일즈런너의 게임머니인 ‘TR 머니’가 담겨 있다.

신규 의상 아이템 2종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공원 내 신규 캡슐기계를 통해 ‘달 그림자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캡슐에서는 달의 그림자로 변해 달리는 콘셉트로 제작된 ‘달 그림자 복장’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상점 내 ‘꿈에서 만나 패키지’가 추가됐다. 해당 패키지는 구름처럼 폭신한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은 신규 파자마 패키지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이번 업데이트로 지난해 프론티어 채널에서 사용됐던 ‘아카이브’ 시스템이 재 오픈 됐다. 아카이브는 과거 테일즈런너의 세계관과 다양한 스토리들을 볼 수 있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며 해당 이벤트들의 아이템과 스토리를 수집할 수 있다. 아카이브에 스토리를 추가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은 공원 내 엘림스 스마일을 통해 아카이브 관련 퀘스트를 진행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김유진 팀장은 “추석을 맞아 테일즈런너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런너들에게 더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