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이마트와 함께 내놓은 '26주 적금'이 55만6천좌가 만들어졌다고 2일 밝혔다.
이 적금은 8월 18일 출시돼 8월 31일 판매가 종료됐다. 최대 8만 8천원의 혜택을 주는 저축 상품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하루 평균 4만좌가 개설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업과의 협업으로 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혜택을 늘릴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6주 적금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만명에게 카카오프렌즈-이마트 캐릭터가 그려진 장바구니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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