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몬스터슈퍼리그, 클랜 레벨 시스템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0/08/26 10:10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몬스터슈퍼리그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클랜 레벨 시스템 및 신규 슈퍼 진화 스타몬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함께하면 강해지는 ‘클랜 레벨 시스템’과 ‘클랜 던전’ 등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다양한 클랜 활동을 통해 클랜 레벨을 올리고 포인트를 모아 클랜원 모두에게 적용 가능한 몬스터 능력치 상승 효과인 버프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클랜 레벨에 따라 입장 가능한 던전도 선보인다. ‘클랜 던전’ 정복 시 다양한 종류의 스타몬 영혼석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획득한 영혼석을 모아 스타몬 소환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슈퍼 진화를 통해 획득 가능한 슈퍼 진화 스타몬 산호의 기사 ‘모나’와 산호의 기사 ‘모나크’도 선보였다. 슈퍼 진화 시 ‘모나’와 ‘모나크’의 외형이 변경되며 강력한 슈퍼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4성 스타몬 ‘미니 제피로스’도 추가됐다. ‘미니 제피로스’는 게임 내 길잡이 역할을 하는 NPC(Non-Player Character)로 매력적인 외형뿐 아니라 강력한 스킬도 갖췄다.

몬스터슈퍼리그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를 위한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44회 스타몬 소환 티켓, 빛 또는 어둠 스타몬 선택 카드, 5성 스타몬선택 카드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여기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전용 출석부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실시한다. 접속 일수에 따라서 5성 스타몬 선택 카드, 22회 소환 티켓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다음 달 30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참여 가능한 ‘4주년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빙고를 완성할 경우 100만 골드와 5성 비밀의 알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함께 다음 달 10일부터 24일까지 스타몬 ‘미니 제피로스’ 가 등장하는 포획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기간 내 ‘미니 제피로스’를 포획해 얻은 럭키 티켓을 통해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