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뽀로로 동화나라 VOD 6개월 독점제공

명작동화 교훈에 춤과 노래가 어우러진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방송/통신입력 :2020/08/25 08:40

SK브로드밴드(대표 최진환)는 키즈 콘텐츠 ‘뽀로로 동화나라’를 IPTV 서비스 Btv에서 독점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달 가족, 행복, 공유를 핵심 가치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러블리 Btv’를 선보였다. 뽀로로 동화나라는 러블리 Btv의 브랜드 취지에 맞춰 EBS 실시간 방송 종료 30분 이내에 ‘B tv ZEM 키즈’ 메뉴에서 VOD로 제공된다.

뽀로로 스페셜 시리즈 중 하나인 뽀로로 동화나라는 뽀로로가 세계적인 명작동화 속으로 들어가 주인공들과 함께 신나게 즐기는 모험여행의 내용을 담은 3D 애니메이션이다. 명작동화의 풍부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삼아 어린 자녀들이 재미를 느끼면서 교육 효과도 얻을 수 있는 무료 콘텐츠다.

에피소드 당 약 5분인 기존 뽀로로 스페셜 대비 2배 늘어난 약 11분의 긴 러닝타임, 한 동화당 2~3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EBS 채널에서 오전 8시 30분~45분까지 15분간 방영되며 방송 종료 후 30분 이내 Btv에서 무료로 6개월간 독점 편성된다.

최영아 SK브로드밴드 고객관리그룹장은 “재택근무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어린 자녀들이 이번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이용하면 교육과 재미의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