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여행 타임딜 진행…최대 67% 할인

유통입력 :2020/08/07 10:34

인터파크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인생 타임딜 코너에서는 최대 67% 할인된 ‘티웨이 제주 항공권’(6천900원~)을 선보인다. 

또한 평균 20~3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한 국내숙박 상품으로 ‘웰리힐리파크’(4만9천원~),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함덕’(5만9천원~), ‘스카이베이호텔 경포’(6만9천원~), ‘신라스테이 해운대‘(7만9천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8만9천원~)’가 준비돼 있다.

[인터파크]8월 인생날 여행편

인생 럭키딜 코너에서는 응모를 통해 ‘밀레니엄 힐튼 서울’을 최대 15만원 할인된 4만3천원부터 준비, 럭셔리 호캉스를 초특가에 즐길 수 있다. 인생 브랜드에서는 가족단위 여행각을 위해 한화리조트를 선정, 전국 한화리조트를 인생날 여행편 전용 특가로 7만원대부터 마련했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인생 바캉스 코너에서 휴가지로 좋은 전국 숙소를 선보이며, 테마여행 코너에서는 지역 테마여행 상품을 50% 가량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안심여행 코너를 통해 출발 인원을 최소화하고 출발 일정 변경이 자유로운 해외여행 상품도 일부 선보인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신소희 담당자는 “국내로 여행수요가 집중되는데다 휴가시즌을 맞아 극성수기지만, 이럴 때일수록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는 여행경비로 재충전 할 수 있게 특가로 상품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인생날 여행편을 통해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여행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