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휴가철 맞아 호캉스 기획전 진행

인터넷입력 :2020/07/29 11:29

인터파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오는 8월 2일까지 ‘책과 함께 호텔에서 스테이케이션’ 기획전을 선보인다. 기획전 페이지 내 호텔 예약/구매자에게 힐링 도서 교환권을 제공해 북캉스를 즐길 수 있다. 힐링 도서는 ‘게으른게 아니라 충전입니다’,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를 비롯한 8권 중 선택 가능하다.

기획전에서는 메이필드호텔 서울,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안다즈 서울 강남, 노보텔앰배서더 수원,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등 서울/인천/경기지역 도심 호텔을 특가에 선보인다.

[인터파크]무더위 피해 떠나는 쿨캉스 위크_기획전 이미지

또한 오는 8월 3일까지 ‘무더위를 피해 떠나는 쿨캉스 위크’ 기획전을 통해 전국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옵션을 포함한 상품을 준비했다. 쿨 서머 24시간 프리패스를 포함한 ‘더 플라자 호텔’(19만원대~), 도서상품권·F&B 2만5천원·버블플레이세트를 포함한 ‘그랜드하얏트서울’(35만원대~) 등이 있다.

관련기사

시원한 빙수·음료 등을 무료 제공하는 옵션을 포함, 빙수를 제공하는 ‘롯데시티호텔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19만원대~), 맥주를 제공하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7만원대~)도 있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김효진 담당자는 “국내여행으로 여름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올 여름 호텔 등 국내숙박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에 호텔에서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다양한 옵션과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