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초월 레벨 확장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0/07/24 10:05    수정: 2020/07/24 10:21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한M’의 고레벨을 위한 초월 레벨 확장과 함께 새로운 무기 수집 콘텐츠인 웨폰 아티팩트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초월레벨 시스템은 만레벨인 100레벨 이후 캐릭터가 새롭게 성장할 수 있는 레벨 시스템으로 레벨 50에서 55로 확장됐다. 

초월 시스템 확장으로 고레벨 이용자들은 공성전, PVP, 던전 등에서 다양한 초월스탯으로 보다 강해진 캐릭터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웨폰 아티팩트 시스템 추가로 수백 종의 웨폰 아티팩트를 모아 도감을 완성할 때 마다 다양한 능력 상승 옵션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웨폰 아티팩트를 무기와 함께 착용 시 사용 중인 무기의 외형 변경과 능력치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무기의 전설 옵션을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상급 신규 전설조합석이 다수 추가돼 사용 중인 신화 및 전설 무기의 능력이 강화되고 옵션 세팅이 다양해진 것도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관련기사

플레이위드 측는 여름 스페셜 리워드 이벤트 2종과 함께 웨폰아티팩트 출시를 기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한다. 출석체크 모두 완료하면 웨폰아티팩트상자를 모두에게 주는 등 파격적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플레이위드 윤태성PM은 “레벨 확장 및 신규 무기 시스템과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분들이 보다 새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며 “여름 스페셜 이벤트를 통한 혜택을 강화했으니, 게임에 접속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